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유롭게 얘기해요

뒤로가기
제목

안녕하세요.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남스로스터리(ip:)

작성일 2021-11-16 11:59:47

조회 1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우선 커피가 만족스럽지 못한것 같아 죄송스런마음입니다.



블루마운틴 커피를 저에게 약배전으로 주문드렸다는 말씀에 전화상으로는 요청하시지 않았던거 같고


혹시나 주문서의 '배송메세지'란에 요청사항을 남기셨을까 해서 찾아 보았는데도 아무런 메세지가 없어 


어떻게 된 일인가 당황스럽습니다



약배전 요청과는 무관하게 블루마운틴 커피는 강배전 로스팅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City 정도로 로스팅을 하고 있습니다만 매번 같은 방식으로 로스팅 하더라도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 원두커피 맛이


모두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물온도로 원두커피의 쓴맛을 완화시킬 수는 있지만 쓴맛을 느끼는 정도가 사람마다 달라서 


같은 원두라 하더라도 어떤 사람은 쓰지 않다고 느끼더라도 또 어떤 사람은 쓰다고 느끼는 경우가 있어 


맛의 평가는 상당히 주관적일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원두의 분쇄도와 물량, 물 온도, 물 내리는 시간 등이 원두커피의 맛을 좌우하게 되는데


조금 더 다른 방향으로 원두커피 맛을 찾아보시는 것을 조심스레 말씀드려 봅니다



커피가 충분히 마음에 들지 않으신 거 같아 다시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건강유의하시구요~



남스로스터리

마스터로스터 남승원

삶의 작은 여유와 행복, 남스커피와 함께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며칠전 블루마운틴 200g 주문했던 jay입니다. 제가 약배전으로 로스팅 주문을 드렸었는데요. 혹시 배송된 제품이 강배전이 오지않았나 해서 실례를 무릎쓰고 질문드리게 되었습니다. 평소보다 많이 끝맛이 쓴 느낌이어서, 물온도 바꿔서 여러시도를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어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